오늘은 두돌 남자아이가 좋 장난감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뽀로로 변신 소방차 인데요. 남자아이라면 대부분 좋아하는 자동차에 변신기능과 다양한 플레이까지 가능해 두돌 남자아이 장난감으로는 딱인 제품입니다.
포스팅 순서는 제품소개, 사용방법, 총평 순으로 진행할게요
'뽀로로 변신 소방차' 제품소개
* 크기/ 중량 : 43.5*24*17cm / 2.3kg
* 재질 : 플라스틱, ABS
* 제조사 : 아이존
* 건전지 : AAA 사이즈 2개
* 가격 : 5만 원 대(정가 10만 원)
* 구성품 : 본체, 미니카 3종, 피규어 3종, 부속품 등
사용방법
이름처럼 외관은 뽀로로와 크롱이 타고 있는 소방차예요. 소방차일 때는 사다리를 올리고 내리기를 할 수 있고 버튼을 누르면 경광등과 음악이 나오기도 합니다.
변신 후에 할 수 있는 놀이들은 아래와 같이 무척이나 많습니다.
그럼 소방차가 변신하는 모습을 보여 드릴게요.
먼저 사다리의 빨간 버튼을 밀면서 사다리를 위로 올려줍니다.
차량 후면의 노란색 부분을 뒤로 잡아당겨 완전히 열어줍니다.
차량 좌측, 우측면을 아래로 내려주고요
그다음 차량 전면 부위까지 내려줍니다.
그럼 이렇게 전후좌우 4개의 면이 다 펴지게 됩니다. 그런 후에 미니카가 돌아다닐 수 있게 내림판을 빼고 받침대를 결합하여 주세요.
그리고 미니카와 헬기를 올려서 레일로 슝슝 달리면서 놀면 끝.
총평
우리 아이는 두돌이 다 되어가는 남자아이인데요. 처음 개봉을 하는 날에 달려들어 엄청 재미있게 놀아서 잘 사줬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장난감이었습니다. 그래서 두돌 장난감, 3살 ~ 4살 남자아이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하는 제품인데요. 한 달 이상 사용한 경험으로 제품을 평가해 보자면,
1. 내구성
유아의 경우 손가락 힘조절이 잘 되지 않기 때문에 내구성이 아주 중요한데요. 구조가 복잡한 변신 자동차임에도 스위치, 접합부위 등이 꽤 튼튼하게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부서지거나 망가진 부분은 없었어요.
2. 조작성
두돌 아이의 경우 처음부터 따라 하진 못했는데요. 서너 번 보여주니 변신하는 걸 따라 하기 시작했습니다. 미니카들도 레일 위에 올려서 놀기도 했고요. 두돌 ~ 세돌 정도 아이에게는 별 무리 없이 조작할 수 있어 보였습니다.
3. 흥미기간
이게 어쩌면 남자아이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도 한데요. 비싼 걸 사줘도 하루이틀 가지고 놀다가 처박아 두는걸 많이 경험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장난감은 꽤 오래 가지고 놀더라고요. 간단한 트럭이나 자동차는 2~3일 가지고 놀고 마는데 2주 정도는 거의 메인으로 가지고 논거 같습니다. 이후에도 한 번씩 애용하는 최애 장난감이랍니다. ㅎ
4. 가격
사용하는 기간에 비했을 때 가격은 조금 비싼 감이 있습니다. 정가는 10만 원이지만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5만 원대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3 ~4살 때는 수시로 장난감에 싫증을 내는 점을 고려하면 다소 비싼 장난감이라서 어린이날 선물로는 적당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두돌 장난감, 3살 어린이날 선물로 좋은 '뽀로로 변신 소방차'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타요 친구들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다양한 플레이 모드가 가등한 '타요 출동센터'는 어떠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