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500평 규모의 초대형 키즈카페인 키즈다쿵2는 주말에 한번 아이와 방문했던 곳인데요. 너무 사람이 많아서 제대로 놀지 못해 아쉬운 곳이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어쩌다가 평일에 갈 시간이 생겨 다시 한번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너무나 큰 키즈카페를 전세 내다시피 잘 놀다가 왔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평일에 가본 대구 초대형 키즈카페, 키즈다쿵2 대구달서점 방문후기입니다.
키즈다쿵2 대구달서점
▣ 대구광역시 달서구 진천로 77 계룡리슈몰 4층
▣ 상가 지하주차장 있음(3시간까지 지원)
▣ 0507-1431-7182
▣ 매일 10:00 ~ 20:00 / 연중무휴
어린이는 2시간 또는 3시간 사용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후 초과 시 10분당 1,000원 발생합니다. 보호자는 평일 주말 상관없이 5,000원이고요.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티 1잔이 제공됩니다. 음료와 식사메뉴는 위의 사진을 참고하세요.
방문후기
지하주차장에 차를 주차한 후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4층으로 올라갑니다. 지하주차장은 평일이라 널널했으나 주말에는 많은 혼잡이 예상되어 보였습니다. 참고하고 가시길...
입구는 깔끔합니다. 신발장도 엄청 많이 구비되어 있고요. 3시간 계산을 하고 내부로 들어갑니다.
일단 키즈다쿵2이 들어서면요. 테이블과 의자가 정말 많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좌식 테이블만 마련되어 있는 곳도 많은데 이곳은 정말 많은 의자와 테이블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놀이방마다 근처에 의자와 테이블이 구비되어 있어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보며 앉아 있을 수 있었어요. 하지만 이도 주말에는 자리 잡기가 힘들었는데 평일에 오니 저희 말고 2팀만 딱 있더라고요. 전세 내다시피 이리저리 옮기며 앉아 있었네요.
시설을 살펴보면요. 내부 화장실은 물론 있고요.
휴대폰 충전기, 헤어 드라이기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식사 메뉴 외에도 매점에는 아이들을 유혹하는 것들이 가득하고요.
파티룸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놀이시설을 보여드릴게요. 우선 트램폴린이 있고요.
꽤나 넓었던 볼풀장입니다.
여기는 편백존이고요
유아들을 위한 라이더기도 있어요.
부엌놀이방이고요.
공주님들을 위한 방입니다.
여기는 왕자님들을 위한 방이고요.
동물을 주제로 한 방도 있습니다.
소방관, 경찰, 군대, 병원놀이 마니아를 위한 방도 있었습니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회전그네도 있고요.
부모님들을 위한 안마기도 있었어요.
여기는 아이랑 함께 닌텐도 게임을 할 수 있는곳이고요. 잘은 못하지만 아들과 레이싱 게임을 했더랍니다.
여긴 2층에 올라가 밑에 있는 물고기들을 건져 올리는 낚시방이고요.
여기는 건반을 밟으면 색이 변하는 곳
여기는 탐험놀이는 즐길 수 있는 닌자방이란 곳입니다.
그리고 11:30분부터 18:30분까지 매시간 30분에 운행하는 기차가 있습니다. 주말에는 타기가 힘든데 오늘은 혼자서 타기도 했네요.
마지막으로 제일 끝쪽에 동전 오락기가 가득한 곳입니다. 막 3돌이 된 아이라서 이쪽에는 관심이 없었네요. 오락기외에도 놀 것이 무지 많으니까요. 3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간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시간이 안되시는 분들은 주말에 이용할 수밖에 없겠지만 시간적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평일 낮에 꼭 한번 방문해 보기를 권해드립니다. 기다리지 않고, 싸우지 않고 초대형 키즈카페에서 자유로이 놀 수 있으니까요.
지금까지 아이와 부모 모두 즐거웠던 키즈다쿵2 대구달서점 내돈내산 방문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