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아이들이 자동차 좋아하는 것은 국룰인 것 같은데요. 그중에서도 타요 시리즈는 대부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좋아한다고 해서 매번 타요 장난감 시리즈를 사주기에는 장난감 흥미 주기가 점점 짧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장난감 도서관을 주로 이용하는데요.
오랜만에 대여기간인 2주 동안 줄기차게 가지고 놀은 장난감이 생겼습니다. 바로 타요 롱캐리어카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타요 롱캐리어카 리뷰를 적어볼까 합니다.
타요 롱캐리어카
크기
410*145*220(mm)
재질
ABS 외
제조국
중국
건전지
AAA 사이즈 2개
구성품
본체 1개, 캐리어 3개
가격
2만 원대 중반
특징
- 후렉션기어 : 잡고 밀어주면 앞으로 달려갑니다.
- 캐리어놀이 : 미니카를 가득 실을 수 있는 캐리어가 3개나 있답니다.
- 레일놀이 : 경사판을 내리면 미니카 레일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사운드 : 효과음 4가지와 주제곡 2곡이 나옵니다.
놀이방법
1. 건전지와 전원
건전지는 본체 뒷면에 십자나사를 풀고 AA사이즈 2개를 넣으시면 됩니다. 전원 스위치는 건전지 넣는 곳 바로 위에 있습니다.
2. 사운드 플레이
타요 롱캐리어는 본체와 캐리어가 전부 분리가 됩니다. 본체만 따로 떼어놓고 보면 지붕에 버튼이 2개가 있는데요.
빨간색 버튼은 트럭 효과음 2가지,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타요 주제곡 2곡이 나오게 됩니다.
3. 캐리어놀이 1
캐리어 3개를 모두 쌓아 3단으로 만들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각 층마다 미니카를 실을 수 있구요.
뒷문도 이렇게 열 수 있습니다. 저기에 다 미니카를 실으려면 꽤 많은 타요 미니카를 사주어야 할 것 같네요.
4. 캐리어놀이 2
캐리어를 2배 길이로 연결하여 놀이할 수 있습니다. 1층, 2층 캐리어를 앞뒤로 연결하면 캐리어 길이가 길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캐리어 경사판을 내려주면 경사판으로 미니카 올리고 내리면서 미끄럼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만든 곳은 중국이지만 제품은 아이코닉스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아니코닉스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대부분 내구성이 좋고 제품 고장이 적습니다. 이 제품도 그러했는데요.
특히 복잡한 기능이 많지 않기 때문에 더 쉽게 놀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타요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고 타요 미니카 시리즈를 많이 가지고 있다면 필수로 하나 가지고 있어야 할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단, 미니카가 별로 없는데 이 제품만 가지고 있다면 캐리어가 비어서 놀거리가 확 줄어드는 단점은 있습니다. 뭐, 저희 집에는 워낙 타요 미니카가 많아서 2주 동안 실고 내리면서 아주 잘 가지고 놀았고, 가격도 그다지 비싼 편이 아니라 구매하는 것도 고려할 정도로 잘 가지고 놀았던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타요 롱 캐리어카 2주간 사용한 후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