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어느 정도 크니 카페에 같이 갈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지난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딸기따기체험 후 점심을 먹고 동네에 있는 대형카페에 방문해 보았는데요. 생긴 지는 조금 되었지만 지나다니는 길에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던 곳을 드디어 방문해 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구미 산동에 있는 대형카페, 위드윅스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구미 위드윅스
▣ 경북 구미시 산동읍 신당1로 50
▣ 10:00 ~ 22:00 / 연중무휴
▣ 0507-1354-8247
위드윅스는 건물 하나를 통째로 카페로 쓰고 있습니다. 2층의 새로 지은 단독의 대형 건물입니다.
주차는 건물 주차장이 있고요. 대략 5대 정도는 주차할 수 있지만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건물주차장에 자리가 없을 때는 위드윅스 건물 도로 건너편에 있는 유료주차장인 해송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일단 음료를 주문하고 준비되는 동안 매장을 둘러보았습니다.
1층 카운터고요.
베이커리카페답게 카운터 옆으로 다양한 종류의 빵과 케이크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점심을 먹은 직후라 빵은 생략하기로 합니다.
여기는 1층 실외 테이블입니다. 주차장에 바로 붙어 있어서인지 이날은 앉은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카운터 앞 1층은 천장이 아주 높아 개방감이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심플하고요.
다만 예쁘긴 한데 의자와 테이블이 편하지는 않습니다.
2층 매장으로 올라가는 와중에 1.5층 구조로 긴 테이블이 있습니다. 활짝 열린 창문으로는 1층 실외테이블을 내려다보는 구조입니다.
여기서부터는 2층입니다. 난간으로는 1층을 내려다볼 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2층에 있는 의자들은 폭신하니 편한 느낌을 주는 소파입니다.
반대쪽 벽면으로도 테이블이 늘어서 있습니다. 카페 면적에 비해 테이블수가 적은 편이라 내부가 꽤나 조용했습니다.
옆으로는 단체석도 있고요.
돌장식이 된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색감이 참 신기하네요.
2층 난간에서 본 1층 매장의 모습입니다. 개방감이 참 좋습니다.
커피맛도 괜찮았다
아내는 스페셜드립, 저는 밀크라떼, 아이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시켜보았는데요. 맛은 꽤나 훌륭했습니다. 다만 아이스크림이 다소 밍밍하게 달달한 느낌이었는데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은 오히려 더 좋아할 맛으로 보였습니다.
지금까지 널찍한 매장, 시원한 개방감, 조밀하지 않은 테이블, 꽤나 훌륭한 커피맛으로 앞으로 재방문 의사가 있는 구미 위드윅스 방문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